Notice

TYPE-MOON | Unlight | 영원한 7일의 도시 | キミガシネ | TRPG(CoC, FIASCO…) | しーくん | 宮下遊

✓ 오타쿠 일기장입니다. 일기, 노래 가사 백업, 모바게 스토리 백업 등

✓ 비밀글은 열람 불가. TRPG 로그 비밀번호는 개인적으로만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 언제나 쓰고 싶은걸 쓰며 현재는 게임 얘기를 주로 합니다. 방명록과 댓글은 항상 감사히 읽고있습니다.

✓ twitter :: @kwonyoulim

Diary

커서 증발해서 뇌절옴

아니.. 이새끼들은.. 아니.. 아니...아니진심.. 아니.... 아니..진심 아니... 아니진짜..아니 아니...ㅅㅂ 돈만있으면갠홈커미넣었어미친새끼들아아아아아아 ~~~~~~~~~~~~~~~~~~~~~~~~~~~~~~~~~~~~~~~~~~~~~~~ 분명뭔갈쓰려고했는데 뇌절와서 다 까먹음 하.. 하.. 바빌로니아를열심히보는중이라네요

보석 10권을 봤어

쓸거 없나 생각했는데 어제 보석 10권을 봤어 봤어... 봤지... 봤는데... 하.............ㅅㅂ ...................................................................... 정말괴로운만화야 dk tㅅㅂ 하... 뭐냐? 노래가사 올려둔거.줄간격을 안바꾼거있지??방금보러갔다 기겁하고나옴지금 ㅅㅂ..쓸게없다 티스토리..쓸게없다 왜...? 한게없어 하는거 하루종일트위터에서씹타쿠질하기 끝 하....하...할게없어 하,,,요즘~ 드림이..

뭐쓰지

쓸게없다 ㅡ쓸게없어 쓸 게없 서어엉어어엉 어어어 애니봤지만캡처도안하고 그치만쓸게없네... 굳이 뭘 써야하는건 아닌데 쓸게없네.... 기생충봤음 기분나쁨 ㅡ,ㅡ...... 말레피센트2봤음 그냥그렇네요 엑시트봤음 덜덜덜떨면서봄 재밌네여 쓸게.. 없당~~~~~~~~~~ㅠㅠ 그렸음;;

56058

달비라도 먹었는데 안찍었네 완제를 되게 많이 먹었는데... 다중복이고 종한구 조각2개먹고 끝났ㅎ고. 아사나 3번먹고 끝났고. 리리코 ....3번있었는데 그게딱한번나옴 엉엉울었엉 너무 슬퍼서 룰루 각성해줬엉^^ 절대풀각해 성운토끼그게뭐지 난그런거모른다 근데..... 기전 완클좀하면서 오팔긁어서 돌렸더니?!?!?!??! 아사나2번이아아아아아ㅏ아아아아아아아ㅏㅇ 엄마나아사나뽑았어 그게뭐니 적폐 뭐?!?!??!? 흑..........

Music

Ithna / 宮下遊

私が私でなくなったのは 와타시가 와타시데 나쿠낫타노와 내가 내가 아니게 된 건 君と手をつないだ時でした 키미토 테오 츠나이다 토키데시타 너와 손을 잡았을 때였어 指先は 凍てついた 유비사키와 이테츠이타 손가락 끝은 얼어붙었어 私が私になる頃に 와타시가 와타시니 나루 코로니 내가 내가 될 때 嘘と気づいた 二人一緒に 우소오 키즈이타 후타리 잇쇼니 거짓을 깨달은 둘이 함께 何時からが私なんだろう 이츠카라가 와..

dogdog / 虻瀬 feat.初音ミク

午前二時三十分の電車に飛んだ価値観と 고젠 니지 산주푼노 덴샤니 톤다 카치칸토 오전 두시 삼십분의 전차에 날아간 가치관과 「気色の悪い」とか言っちゃって 眼を背けた振りをする傍観者 케시키노 와루이 토카 잇차테 메오 소무케타 후리오 스루 보오칸샤 「기분 나빠」라고 말하고 눈을 돌린 척 하는 방관자 ねぇ、どうだい? 死にたいかい? 네에 도우다이 시니타이카이 저기, 어때? 죽고싶니? 僕は止めないよ 보쿠와 토메..

クエスチョンマーク / 初音ミク

辞めさせていただけますか? 그만 두지 않겠어요? 貴方本当にいい気になって 당신 정말로 우쭐해져서는 歌うことが人生ですか? 노래 부르는것이 인생이에요? 人助けのつもりでしょ 남을 도울 셈이죠? 声帯を切除しますか? 성대를 절재하시겠어요? 恵まれたとかお思いですか? 축복받았다고 생각하세요? 他人の果実は美味しいですか? 타인의 과실은 맛있나요? 自分のための涙でしょ… 자신을 위한 눈물이잖아 割れたようなクエ..

yunicorn